쿠팡, 식료품 최대 37% 할인...풀무원과 건강 체험 서비스도
쿠팡, 식료품 최대 37% 할인...풀무원과 건강 체험 서비스도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4.12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쿠팡은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봄철 입맛을 살릴 한끼를 위한 식재료부터 건강한 일상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봄 나들이에 챙겨갈 스낵 및 음료, 여유로운 홈카페에 필요한 각종 커피 및 차류까지 다양한 식료품들이 선보인다. 무엇보다 시중 판매가보다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쿠팡은 이번에 진행하는 ‘2021 푸드페어’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했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별도로 마련했다. 여기에 재미있는 쇼핑을 위한 요소도 더했다. 가령 ’이 조합 찰떡궁합’ 코너 에서는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인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찾아볼 수 있다. 봄철 인기 식료품 9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마련돼 있으며,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3개),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주 찾는 인기 식료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놨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푸드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리뉴얼에 맞춰 풀무원건강생활과 함께 개인의 건강 상태에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는 개인의 건강 상태 결과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건강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건강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 성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식품이 쿠팡 내에서 자동으로 추천되고, 추천 받은 상품군을 쿠팡의 전문관에서 손쉽게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