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 VIP 위한 ‘THE S PRESTIGE’ 내놔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 VIP 위한 ‘THE S PRESTIGE’ 내놔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3.31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카드가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한 카드를 새로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해 전월 실적과 한도에 제한 없이 신세계백화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VIP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신세계 THE S PRESTIGE’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이 일반회원보다 4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에서 지난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코로나 영향에도 VIP회원의 명품 구매는 오히려 늘어 지난해 명품 매출이 전년 대비 25.3%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평소 할인이 없는 명품까지 결제일 할인이 가능한 ‘VIP 전용’ 카드를 출시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 THE S PRESTIGE’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1.2%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한도도 없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1%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도 받는다.

‘신세계 THE S PRESTIGE’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4만5000원,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15만원이며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이면 발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VIP 골드 이상 등급의 회원이 ‘신세계 THE S PRESTIGE’로 행사 대상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면 VIP 스페셜 마일리지를 최대 2배까지 적립해줄 계획이다. VIP 세일리지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VIP 스페셜 마일리지 적립, VIP 세일리지 추가 제공과 관련한 내용은 각 신세계백화점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VIP 혜택과 신세계백화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