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제휴 협약
삼성카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와 제휴 협약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3.26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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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와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업무 제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와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업무제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지난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이다. 2020년 기준 연간 거래액이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20만을 넘었다.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방증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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