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유기동물 후원부터 이색 토마토까지" 현대백화점, 이랜드, 삼성물산, 이마트,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유기동물 후원부터 이색 토마토까지" 현대백화점, 이랜드, 삼성물산, 이마트,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4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H몰, 고객 참여형 유기견·유기묘 후원 프로그램 진행

현대H몰이 다음달 18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유기견·유기묘 후원 프로그램 ‘허그(HuG)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수에 따라 고양이 배변모래와 사료, 유기견·유기묘 장난감 등을 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한다.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H-펫샵’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한 명(1인당 1회)당 고양이 배변모래를 1kg씩 기부한다. 2500명이 고양이 배변모래 2500kg을 기부한 이후에는 고객 한 명당 기부하는 품목이 고양이 유기농 사료 1kg으로 대체돼, 고양이 배변모래(2500kg)와 유기농 사료(최대 500kg)를 합쳐 최대 3000kg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제작한 유기견·유기묘들을 위한 장난감을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현대H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강아지, 고양이 장난감 DIY 키트’를 제공한다. 고객이 다음달 18일까지 장난감을 완성하면 택배기사를 통해 수거해, 향후 유기견·유기묘를 입양하는 가정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후아유, 아티스트 ‘죠지’ 전속모델 발탁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후아유가 아티스트 ‘죠지’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아티스트 ‘죠지’는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목소리로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갖고 있다. ‘Boat’ 등 유쾌한 음악들을 발매하며 두터운 팬덤을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죠지’는 특히 후아유 베어라인(스티브) 상품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후아유의 ‘스티브 스웨츠 셋업’은 맨투맨, 반팔 티, 반바지 세트 구성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활용도 높게 코디할 수 있다. 또한 그레이, 블랙, 라이트 퍼플, 라이트 옐로, 라이트 블루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신사에 단독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엠비오, 무신사 스탠다드와 첫 협업 ‘체크 재킷’ 선보여

삼성물산 엠비오(MVIO)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

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밀레니얼/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상 속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컬러는 그레이, 차콜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등 네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1만9000원.

 

역대 최저가로 만나는 이마트 국내산 민물장어 

이마트가 해양수산부와 손 잡고 25일(목)부터 31일(수)까지 일주일간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산 '대물 손질 민물장어'를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가격은 100g당 3490원으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물장어는 장어 중 으뜸으로 치는 토종 '자포니카' 품종으로, 껍질이 얇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중량은 손질 후 마리 당 330g~550g 내외로, 기존에 운영하던 장어(150~200g)의 2배에 달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3개월간의 사전 준비과정을 거쳐 전남 화순, 영암, 영광 등지에서 총 20톤의 민물장어를 공수했다. 이는 장어 수요가 최고조에 달하는 보양식 시즌 준비량보다 많은 것이며, 평상시라면 2달 반 동안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이다.

 

롯데마트, 19가지 이색 토마토를 한자리에 

롯데마트는 25일부터 31일까지 ‘토마토 페스티벌’을 진행해 19가지의 다양한 토마토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단 3개월만 맛 볼 수 있는 ‘대저 짭짤이 토마토(500g/봉/국산)’를 6980원에, 꼭지가 없어 간편한 고당도 신품종인 ‘스위텔 토마토(500g/팩/국산)’를 4980원에, 알록달록한 색깔이 특징인 ‘장성 유기중 농부의 칵테일 토마토(1kg/팩/국산)’를 798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