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고로케부터 벚꽃음료까지" 뚜레쥬르, CJ제일제당, 대상, 스타벅스
[오늘의 맛] "고로케부터 벚꽃음료까지" 뚜레쥬르, CJ제일제당, 대상, 스타벅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뚜레쥬르 교촌 고로케’ 23일 낮 12시 개그맨 김재우와 라방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교촌치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낮 12시부터 1시간가량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스타 대통령으로 불리는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뚜레쥬르X교촌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레드시리즈를 고로케에 접목한 ‘교촌 오리지널 고로케’, ‘교촌 레드 고로케’와 두 가지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한 ‘교촌 반반 고로케 세트’ 등을 직접 소개하고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집밥족’ 위한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집밥’ 확대 트렌드에 맞춰 다시다 신제품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을 출시한다.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숙성한우’와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멸치디포리’ 두 가지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숙성한우, 한우사골, 디포리 등을 사용해 고급화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발효기술 기반 조미소재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함유해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소포장 12개 들이로 내놓아 편의성도 높였다. 2~3인분 국물요리 1회 조리에 맞는 스틱 한 포면 누구나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대상 집으로ON, 고소하고 바삭한 ‘찹쌀김부각’ 2종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남원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을 출시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바사삭 고소고소 찹쌀김부각’과 와사비 시즈닝으로 먹는 재미를 더한 ‘와사비와 찹쌀이 만나 코끝 찡한 찹쌀김부각’ 제품이다.

신제품 집으로ON 찹쌀김부각은 김 본연의 맛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큼지막한 크기로 김을 잘라 찹쌀 튀김 옷을 입혔다. 찹쌀의 밥알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와사비 시즈닝이 추가된 제품의 경우에는 해조류처럼 은은한 녹색빛깔을 띠며, 와사비 특유의 톡 쏘는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지퍼백 포장으로 남은 제품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체리블라썸 시즌 진행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16일부터 만개한 벚꽃과 봄 정취를 가득 담은 체리블라썸 시즌을 진행중이다. 올해는 새로운 콜드 브루 베리에이션 음료인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시즌 음료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벚꽃이 핀 야경을 표현한 시즌 한정 음료로, 풍미 가득한 콜드 브루에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은은하게 맴도는 베르가못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딸기와 체리, 은은한 벚꽃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벚꽃의 화사한 분위기를 표현한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살아있는 유산균이 풍부한 크리미한 요거트와 딸기 과육을 듬뿍 넣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특히, 커피를 마실 때 외에도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체리블라썸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21 체리블라썸 주얼리 케이스’, ’21체리블라썸 노트 패드’, ’21 체리블라썸 사이렌 파우치’, ’21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