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탕수육부터 안주까지" CJ제일제당, 오뚜기, 청정원, 한국야쿠르트
[오늘의 맛] "탕수육부터 안주까지" CJ제일제당, 오뚜기, 청정원, 한국야쿠르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9 08: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CJ제일제당, ‘고메 탕수육’ 출시 

CJ제일제당이 외식 전문점의 탕수육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제분 노하우 기반의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고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로 제품을 바삭하게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워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내외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언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돼지고기 등심을 먹기 좋은 크기로 큼직하게 썰고 속을 꽉 채워 고기 식감을 향상시켰다. 소스는 과일과 야채를 듬뿍 담고 전문 셰프의 노하우로 새콤달콤한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소스 전용 스팀 파우치를 적용해, 소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렸을 때 터지지 않고 안전하게 데워지도록 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오뚜기 세계요리 

외식도 힘들고 여행도 못 가는 요즘, 스페인, 영국, 멕시코 등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의 냉동간편식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2020년 6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전년대비 8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오뚜기의 세계요리 간편식은 올리브유에 매콤한 마늘과 새우를 듬뿍 넣은 ‘오감포차 새우감바스’, 집에서도 고급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 쫄깃한 또띠아와 치즈의 고소함을 살린 ‘리얼 멕시칸 브리또’ 3종, 바삭한 식빵과 통통한 새우살로 꽉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 정통 중식당 수준의 매콤달콤 ‘오즈키친 칠리새우’ 등이다.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은 오는 4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통해 ‘안주야(夜)X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주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과 추가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정원e샵에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의 인기 제품인 ▲오돌뼈볶음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직화곱창 ▲매운껍데기 등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하고,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 ▲쭈꾸미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등은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대표 야식 메뉴인 치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야식이야(夜)’의 ▲매운맛입혔닭 ▲바삭하게튀겼닭 등도 최대 1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신규 모델로 배우 임윤아 발탁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이 모델로 배우 임윤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CF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단 하나도 무료배송’하는 프레딧 만의 장점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가 2020년 12월 론칭한 온라인몰이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식음료 중심 제품 카테고리를 뷰티, 생활, 여성 유아용품 등으로 확대했다. 실제 ‘프레딧 라이프’는 취급하는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고 친환경, 유기농, 비건 등 인증 받은 제품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