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삼성전자와 협업 ‘스마트패키지’ 선보여
한샘리하우스, 삼성전자와 협업 ‘스마트패키지’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7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델링과 가전을 한번에 해결”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리모델링과 가전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패키지’ 출시했다. 

스마트패키지는 한샘이 디자인을 의뢰한 고객의 집을 설계할 때, 삼성전자의 생활 가전도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건자재와 가전을 맞춤 설계해 편리하면서 조화로운 디자인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전자의 쿡탑(Cooktop), 비스포크 냉장고, 더 프레임 TV,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AI,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비스포크 큐브 Air 공기청정기, 제트 청소기, 무풍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 제품을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리모델링과 함께 원스톱으로 설계,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고객 감사 행사도 펼쳐진다. 스마트패키지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의 쿡탑을 포함한 가전 3종 이상을 구매 시 가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스마트패키지는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리하우스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샘과 삼성전자는 지난해 9월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이어가기로 한 바 있다. 이 중 리모델링 사업 분야에서는 ‘스마트패키지’ 출시가 첫 번째 협업이다.

지난해 10월에는 한샘의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 부엌가구 소재인 ‘페닉스’를 비스포크 냉장고 도어에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고, 지난 2월에는 한샘디자인파크 롯데광복점 리하우스관에 한샘 가구와 삼성 가전을 함께 전시한 모델하우스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