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화사한 봄메뉴부터 황사 캔디까지" CJ푸드빌, 롯데제과, 오뚜기, 대상, CJ제일제당
[오늘의 맛] "화사한 봄메뉴부터 황사 캔디까지" CJ푸드빌, 롯데제과, 오뚜기, 대상, CJ제일제당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7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봄 신메뉴 3종 출시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 색감을 포인트로 한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콘셉트는 ‘컬러로 만나는 더플레이스의 싱그러운 봄’으로 파스텔톤 색을 메뉴에 담아 설레는 봄을 표현했다.

‘스프링 모르타델라 피자’는 핑크빛이 도는 모르타델라햄, 루꼴라에 양송이버섯, 피스타치오, 카라멜라이징 어니언 등을 토핑으로 올렸다. ‘치즈 퐁듀 로제 파스타’는 새하얀 치즈 소스가 퐁듀처럼 파스타 위로 흘러내려 시각적인 재미가 돋보이는 메뉴다.‘쉬림프 망고 샐러드’는 샛노란 망고가 포인트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세트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가에 마련했다. 

 

롯데제과, 황사철 맞아 ‘목캔디 프로폴리스’ 출시

롯데제과가 신제품 ‘목캔디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과립을 캔디 안에 삽입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propolis)는 벌이 나무의 분비물을 채취하여 벌의 침(타액) 및 밀랍(beeswax)과 함께 섞어 만든 물질로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허니민트맛’과 청량감을 강화한 ‘엑스트라쿨’ 2종이 있다. 미니 파우치 타입은 1000원/ 대봉투 타입은 5000원

 

오뚜기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

오뚜기가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불향으로 밥을 맛있게 즐기는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오뚜기 밥친구류 최초로 매콤달콤한 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매콤짬뽕풍미유가 들어있어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큼직한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영양이 풍부한 참깨가 가득 들어있어 맛과 식감,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밥에 솔솔 뿌려서 먹거나 한입 크기의 주먹밥으로 먹기에 좋고, 풍미 가득한 해물볶음밥, 촉촉한 매콤유부초밥 등 밥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 100억 돌파 이벤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가 누적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으로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1박스 ▲박인비 친필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어 19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더블구성(192팩)은 30만8000원, 단일구성(96팩)은 16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쿡킷’, 격주로 테마 신메뉴 4종 선보여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이 2주마다 최소 4종의 신규 테마 메뉴를 선보인다. 연간으로 치면 100여 종을 개발해 내놓는 셈이다.

‘쿡킷’이 출시하는 메뉴들은 계절 등 시기에 맞는 다양한 테마를 기반으로 개발된다. 이번 테마 메뉴는 봄을 맞아 ‘향이 있는 이색 글로벌 요리’ 4종이다. 한국의 김치볶음밥처럼 미국을 대표하는 볶음밥 요리 ‘케이준 잠발라야’를 비롯, 중국 ‘쯔란소고기볶음’, ‘대만식 우육탕면’, 태국 ‘쿵팟퐁커리’ 등 세계 각국의 특별한 향을 담은 메뉴들이다. 특히, ‘대만식 우육탕면’에는 만두를 곁들이는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비비고 왕교자를 함께 구성했다. 오는 25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에서 15%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26일에는 ‘막걸리 페어링’을 주제로, 4월 9일에는 ‘봄 캠핑’을 테마로 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