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메쎄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할인이벤트 진행
수원메쎄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할인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1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코베)이 올해 첫 코베 행사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베는 매회 코베상품권과 코베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코베상품권은 전시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일반용품용과 유모차/카시트 전용 등 2가지 종류가 있다. 코베 앱에서 일반용품용 2만원 상품권은 75%, 유모차/카시트 전용 5만원 상품권은 60%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코베 관계자는 “코베상품권은 최근 6연속 24시간 매진이 이뤄졌다”며 “코베에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육아용품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인 만큼 호응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코베상품권 할인 외에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국내 브랜드 ‘숲’ 기저귀를 1000원에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19일에는 딱 하루 코베 창고대방출 이벤트를 통해 롤링카, 전동차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밖에 유아교육전에 참가한 다양한 교육브랜드들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예림당’에서는 교육도서를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한다.

코베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코베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을 개최하게 됐다. 오랫동안 기다리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