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봄신상부터 딸기까지' 현대백화점, CJ오쇼핑, 제주항공,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오늘의 쇼핑] '봄신상부터 딸기까지' 현대백화점, CJ오쇼핑, 제주항공,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2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7층에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아미'의 시그니처 라인인 '하트 컬렉션'부터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의류·가죽 가방·모자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 이어, 이번 무역센터점까지 수도권 지역 세 곳의 점포에서 '아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봄 신상품 론칭

CJ 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스포츠 의류 제조 기업 ‘㈜씨앤에프’와 함께 개발한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 총 주문금액 2000억 돌파를 기념한 브랜드 데이 3월 14일에 윈드브레이커ㆍ아노락을 CJ오쇼핑 방송에서 첫 선보인다. 오전 8시 50분에 자켓과 카라티 2종으로 구성된 ‘골프 아노락 세트’를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오후 6시 20분 방송에서는 스포츠웨어 기본 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를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주항공 티켓박스 경품 이벤트

제주항공이 화이트데이 하루 전날인 3월13일 김포와 부산에서 오전 8시 이후 제주로 출발하는 모든 항공편에서 기내 퀴즈를 통해 CU와 함께 출시한 항공권 모양의 ‘제주항공 티켓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주항공 티켓박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제주항공이 CU와 손잡고 출시한 항공권 모양의 한정판 제품으로 지난 26일부터 전국 CU에서 1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 여행용 안대, 제주항공 국내선 전노선 8000원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브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 출시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마시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출시했다.

3월 출시한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히알루론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비오틴이 함께 배합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했다. 25ml x 28앰플 (4주분) 가격은 13만5000원이다.

 

롯데백화점 X 담양 금실딸기' 산지 직송전

롯데백화점은 담양 봉산농협과 협업하여 출시한 '롯데백화점 X 담양 금실딸기'를 1박스(1kg) 2만3000원에 수도권 전점에서 판매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딸기 산지인 담양에서 설향과 매향을 교배한 국내 육성 품종으로 딸기의 으뜸으로 불리는 '담양 금실딸기'는 단단한 과육과 은은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