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봄 케이크부터 라면까지' 파스쿠찌, 오뚜기, 배스킨라빈스, 팔도
[오늘의 맛] '봄 케이크부터 라면까지' 파스쿠찌, 오뚜기, 배스킨라빈스, 팔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5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파스쿠찌, 봄 신제품 케이크 4 종 선보여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디저트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블루베리, 당근 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과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생크림 사이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딸기가 어우러진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네 가지 색깔로 레이어드 된 다크 시트, 베이크드 치즈, 블루베리·화이트 치즈무스에 사이에 오레오쿠키와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담백한 당근을 듬뿍 넣은 캐롯시트와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더 진한 캐롯케이크’ △진한 치즈와 달콤한 생크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 등 4종 이다.

 

오뚜기 ‘열라만두’ 출시 

오뚜기가 오뚜기 열라면의 화끈한 맛을 만두로 구현한 ‘열라만두’를 출시했다.  

‘열라만두’는 오뚜기의 인기 라면인 ‘열라면’의 맛을 만두로 출시한 제품이다. 열라면 베이스 분말에 돼지고기와 양파, 양배추, 대파, 무 등 다양한 채소로 조화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열라면의 맛있는 매운맛에 하늘초 고춧가루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화끈한 맛을 살렸다.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와 손잡고 좋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미국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의 곰 캐릭터를 활용해 ‘꿀맛을 즐기는 곰’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버터 스카치 아이스크림’에 ‘허니버터 아몬드’ 토핑을 쏙쏙 넣었다. 단짠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허니버터 아몬드의 바삭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팔도, ‘팔도비빔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정우성’ 발탁하고 한정판 출시


팔도가 배우 정우성을 ‘팔도비빔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TV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원조 비빔면’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팔도는 광고와 함께 ‘팔도비빔면 8g+’를 출시했다. 코로나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4번째 봄 시즌 한정판으로 총 1200만개를 준비했다. 한정판은 가격인상 없이 액상비빔스프 8g을 추가로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30g이던 액상스프가 25% 늘어난 셈이다. 35년 전통 매콤새콤달콤한 비빔소스가 가장 큰 구매 이유라는 자체 소비자 설문결과를 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