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알퐁소, 간절기 아우터 컬렉션 출시
알로앤루·알퐁소, 간절기 아우터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04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 서칭 포 알로 체크 점퍼(사진 왼쪽)와 하이버블 가디건
알로앤루 서칭 포 알로 체크 점퍼(사진 왼쪽)와 하이버블 가디건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봄맞이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출시한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의 ‘서칭 포 알로 체크 점퍼’는 우븐 소재 아우터로, 모던한 체크 무늬와 톡톡 튀는 색상의 지퍼 배색, 뒷면의 독특한 그래픽 나염이 포인트다.

‘하이버블 가디건’은 브랜드 시그니처 색상인 빨간색이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이다. 사랑스러운 프릴 카라와 벌룬 소매로 입었을 때 더욱 귀여운 디자인이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는 도톰한 두께감과 트렌디 디자인으로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점퍼 아이템을 선보인다.

‘제이 무드 점퍼’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색상을 활용했으며 넉넉한 핏으로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또 ‘라이닝 후드 점퍼’는 후드와 소매라인 배색이 매력적인 집업 점퍼로 우븐 소재를 활용해 신축성을 높였다.

알퐁소 제이 무드 점퍼(사진 왼쪽)와 라이닝 후드 점퍼 화보
알퐁소 제이 무드 점퍼(사진 왼쪽)와 라이닝 후드 점퍼 화보

한편 제로투세븐은 자사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봄맞이 아우터전을 진행한다. 알로앤루, 알퐁소의 점퍼 및 가디건 구매고객에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알퐁소는 아우터와 함께 셔츠, 팬츠를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알로앤루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