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2022년 신모델 ‘인디언 치프’ 공개
인디언 모터사이클, 2022년 신모델 ‘인디언 치프’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17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lineup_riding)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 [사진=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치프(Chief)’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2022년식 ‘인디언 치프’의 새로운 라인업 3종을 공개했다.  

‘인디언 치프’는 모터사이클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중 하나로 1921년 탄생한 이후 10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신모델은 ‘인디언 치프 다크 호스(Indian Chief Dark Horse),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Indian Chief Bobber Dark Horse)와 인디언 슈퍼 치프 리미티드(Indian Super Chief Limited)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파워풀한 썬더 스트로크 엔진이 공히 탑재되었으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심플한 스틸 튜브 프레임 기반의 클래식 아메리칸  V트윈 스타일은  조금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어필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디언 치프 다크 호스’는 파워 라이딩, 미니멀리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심플 마인드를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가장 심플하고 가장 순수한 라이딩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는 전후 시대의 V트윈 클래식 스타일을 상징하며, 육중한 타이어로 감싼 스포크 휠, 강화된 근육과 같은 프런트 엔드와 솔로 바버 시트가 특징이다. 새들백과 윈드쉴드가 기본 장착된 ‘인디언 슈퍼 치프 리미티드’는 더 과감한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하다.  

마이크 도허티(Mike Dougherty)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장은 "치프는 모터사이클 역사의 상징이다. 100년전 탄생한 치프를 기념하는데, 과거의 인디언 치프를 재창조하는 것이 치프 100주년을 기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클래식한 아메리칸 V트윈의 기계적 단순함과 사고방식을 담아 모던한 세련미와 기능으로 진화시켰다. 오늘날 이 새로운 플랫폼을 우리 제품 라인업에 새롭게 도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