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에도 쇼핑은 계속된다" CJ오쇼핑, 이마트, 쿠팡, 스타필드, 이랜드, 롯데면세점
"설연휴에도 쇼핑은 계속된다" CJ오쇼핑, 이마트, 쿠팡, 스타필드, 이랜드, 롯데면세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10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설 명절을 맞은 유통가가 연휴 대목을 잡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쇼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속도로 통행로 임시개통부터 홈쇼핑 할인행사와 무착륙관광을 즐기는 여행객들을 위한 면세 할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소개한다. 

CJ오쇼핑, ‘동백점’(동지현 백화점) 설 특집 방송 진행

CJ오쇼핑이 오는 13일 ‘동백점’(동지현 백화점)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은 작년 12월 동백점 1호점 ‘동지현 화장품 백화점’ 방송 영상.

CJ오쇼핑이 오는 13일(토) ‘동백점’(동지현 백화점)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동백점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샵인샵(Shop-in-Shop)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13일 동백점 1호점 ‘동지현 화장품 백화점’에서는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을 오전 11시 40분과 오후 9시 30분 두 번에 걸쳐 방송한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의 대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같은 날 오후 12시 40분 동백점 2호점 ‘이너뷰티 스토어’에서는 ‘미국 직수입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를 TV홈쇼핑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색·무취·무향의 파우더 타입 콜라겐으로 물에 녹여 마시거나 요거트, 샐러드에 토핑으로 뿌려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이마트, 홈(Home)설족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

이마트는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설 연휴 맞이 할인전을 열고 연휴 온가족 먹거리부터 디저트, 완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우선 이마트는 간편하게 가족드로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코크 밀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밀푀유나베(845g)',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738g)' 등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넉넉한 사이즈로 기획한 '광어연어 모듬회(450g 내외/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된 2만9800원에 선보이며, '문어해물탕(팩, 3~4인분)'은 1만88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발렌타인 행사를 겸해 '피코크 마몰로 치즈케익', '피코크 생크림 카스텔라' 등 피코크 디저트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천원을 증정하며, 홈술족을 위한 간편 안주와 집콕의 무료함을 타파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완구도 할인 판매한다.

 

쿠팡, ‘갤럭시 버즈 프로’ 단독 프로모션

쿠팡이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함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A100 미니폴더 커버 패키지를 갤럭시 버즈 프로 단품 가격과 같은 23만9800원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단독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매할 경우 삼성전자의 피처폰 모델인 ‘A100 미니폴더’ 모양의 전용 커버를 패키지 상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1999년 출시했던 폴더폰 ‘A100 미니폴더’를 그대로 재현한 스페셜 커버로 ‘갤럭시 버즈 프로’와 패키지로 판매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만9800원이다. 쿠팡의 이번 행사는 동일 가격으로 최고급 사양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스페셜 커버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설 연휴 스타필드 전 점 정상영업, 스타필드 안성은 안성IC에서 주차장까지 직결도로 개통

스타필드와 스티필드 시티 전 점 모두 설 연휴 기간 내내 문을 연다. 이에 방역관리에 더욱 힘쓰며 도심에서도 충분히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스타필드 안성은 경부고속도로 안성IC에서 주차장까지 바로 연결되는 길이 933m 구간의 편도 2차선 직결도로(임시사용도로)를 전면 개통했다고 10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안성IC에서 총 4번의 신호를 거쳐 진입했던 이전과 달리, 직결도로(임시사용도로)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스타필드 안성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직결도로는 서울-오산 방면에서 오는 안성IC 하행, 천안 방면에서 오는 상행 이용객 모두 진입 가능하며 안성 톨게이트 진출 시 바닥 유도라인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랜드 슈펜, 츄파춥스 컬렉션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3일 슈펜키즈에서 선보인 츄파춥스 키즈 컬렉션에 이어, 슈펜에서도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달콤한 애 옆에 달콤한 애’ 콘셉트의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슈펜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경쾌한 츄파춥스 로고를 접목해 다양한 그래픽과 디테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슈펜과 츄파춥스의 로고를 신발과 액세서리 등에 자유자재로 활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츄파춥스 사탕의 다양한 맛과 색감에 영감을 얻어 톡톡 튀고 팝한 컬러를 슈펜 상품에 담아 매력을 극대화했다.

총 40여종의 상품으로 가격대는 1만9900원~2만9900원으로 구성된다.

 

롯데면세점, 무착륙관광비행하는 고객들에게 면세 쇼핑 혜택

롯데면세점은 증가하고 있는 무착륙관광비행 수요에 맞춰 에어부산, 티웨이, 제주항공, 에어서울 등 국내 항공사와 함께 다채로운 면세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과 제휴된 무착륙관광비행 이용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LDF PAY 최대 60만원을 받을 수 있고, 투미, 캠퍼, 훌라 등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와 뷰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롯데면세점은 설 연휴인 2월 13일을 비롯하여 2월에 무착륙관광비행 총 6편을 운항하는 에어부산과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어부산 무착륙관광비행 탑승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인 ‘스페셜드림 5종’ 112달러, ‘더드림 5종’ 425달러를 포함하여 최대 887달러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로레알 스킨케어 제품 또는 아틀리에 코롱 향수로 구성된 ‘롯데뷰티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