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설맞이 이유식 특가전 ‘행사왔소’ 진행
푸드케어, 설맞이 이유식 특가전 ‘행사왔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04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는 설 명절을 맞이해 5일부터 10일까지 이유식 특가전을 진행한다.

푸드케어의 전국 이유식카페 및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유식 ▲유아식(밥·국·반찬) ▲유기농그릭요거트 중 9병을 무조건 3만원에 판매한다. 제품 구성은 종류에 상관없이 선택할 수 있으며,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4주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일 치 이유식 증정과 함께 이달부터 푸드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클레 유기농 라이스바 5종을 증정한다.

클레 유기농 라이스바는 유기농 현미와 순수한 재료만 사용해 만든 건강한 아기 간식이다. 이유식 시기 아기라면 월령과 관계없이 먹을 수 있다. 맛은 ▲사과 ▲단호박 ▲블루베리 ▲바나나 ▲고구마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가족 모임도 어려운 이번 명절의 아쉬움을 달래고, 연휴 동안 이유식 걱정 없이 아기와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케어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유리 용기만 사용하는 유리병 이유식 업체로, 당일 생산한 이유식을 출고 24시간 이내 배송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