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남성 토탈 스킨케어 ‘현’ 리뉴얼 출시
정관장 동인비, 남성 토탈 스킨케어 ‘현’ 리뉴얼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1.21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탄탄하고 촉촉한 남성피부 위한 수분·탄력 케어
‘클렌징폼·수·유액·올인원 플루이드’ 4종 라인업 갖춰
정관장 동인비 '현 라인' 4종. (자료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동인비 '현 라인' 4종. (자료제공=KGC인삼공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정관장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 ‘현’에는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 ‘홍삼응축수·홍삼글루칸·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했다. 해당 성분을 통한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도 추가했다.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서다.

리류얼 출시한 현은 수분 보습 및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하도록 했다. 또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총 4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동인비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현 라인 전 품목 구매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스페셜 기획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 120㎖ 정품 가격으로 현 클렌징 폼 50㎖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 구성이기도 하다. 이밖에 여성들을 위한 ‘1899 싱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현 라인을 비롯한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면세점·정관장 ᆞ동인비 라운지·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