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아이와 잘 놀아주는 부모되는 방법은?”
매일유업 “아이와 잘 놀아주는 부모되는 방법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1.18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온라인 맘스쿨’ 진행
매일유업이 오는 26일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 (자료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오는 26일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오는 1월26일 10시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는 장기화되고 있는 집콕 생활에서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방송의 강연자로는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육아 전문가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강의 세부 주제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까지 총 4개로 구성했다. 예비 부모 또는 아이가 있는 양육자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에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사전 신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한 후, 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육아맘이며,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다. 추첨은 라이브방송 중에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맘스앱솔루트 ▲약손명가 10만원 상품권 ▲변영신 교수 저서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요미요미 오가닉 퍼프 ▲피셔프라이스 빗보볼 ▲피셔 퍼피 걸음마 등을 준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하고자 했다”며 “실내 생활이 계속되면 아이의 발달은 물론 양육자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