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신규CF '신기한 샵'편 온오프라인 통해 공개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신규CF '신기한 샵'편 온오프라인 통해 공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1.12 0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신규CF '신기한 샵'편 온오프라인 통해 공개.(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제작한 '프레딧' 신규 CF '신기한 샵'편을 공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콘셉트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신기한 샵'편은 타사 온라인 몰과 '프레딧'의 차별점 표현에 집중했다. 품목 확장이 아닌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선별, 판매하는 ‘프레딧’만의 특징을 강조한 것.

유튜브 범퍼 광고용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이미지 특정 부분만 움직이는 '시네마그래프' 효과를 사용해 '엄선한 제품'과 '무료배송' 두가지 핵심 포인트를 강조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담당자는 "친환경, 비건 등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레딧’만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비움의 미학’이란 역설적 콘셉트를 과감히 차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신규 광고 온-에어와 함께 고객 마케팅 활동을 확대한다. 먼저, ‘프레딧’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쿠폰과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해 12월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 모집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