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BTS 굿즈부터 설 선물까지' 쿠팡, 롯데백화점, CJmall, 이마트, 아모레
[오늘의 쇼핑] 'BTS 굿즈부터 설 선물까지' 쿠팡, 롯데백화점, CJmall, 이마트, 아모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0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펫팸족 위한 '알뜰한 멍냥상회' 오픈

쿠팡이 10일까지 전국의 강아지, 고양이 집사들을 위해 '알뜰한 멍냥상회'를 운영해 약 7300개의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멤버십 회원인 와우 회원들은 특별관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 특별관의 대표 상품으로는 도비 밸런스 강아지 사료, 내츄럴발란스 닭고기&연어맛 캣사료, 캣퓨어 미니스틱 콤보 간식, 잇츄 덴탈껌 꿀&프로폴리스, 초코펫하우스 논슬립 사각 배변판 매트 등이 있다  

또한 더 폭넓은 특가 상품을 위한 카테고리관을 운영해 최대 30%의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총 9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까다로운 집사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방안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의  상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오는 1월 6일(수)부터 2월 24일(수)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백화점몰의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BTS POP-UP : SPACE OF BTS 공식 상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CJmall, 17일까지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

CJmall이 새해를 맞아 결심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을 17일까지 연다. 주로 다이어트, 어학교육, 금연상품 등을 모아 진행됐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가정에서의 체류시간이 늘며 재테크, 홈스쿨링, 홈트레이닝 등의 상품들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어로필라테스(AeroPilates)의 ‘홈리포머 스탠다드’, 요가용품 전문 브랜드인 밸런시스(Valansis) 제품 중에서는 요가 휠(wheel), 공인중개사 학습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마트, 설선물 8종 세트 선보여 

이마트는 지난해 설 2종에 불과하던 ‘트렌드 과일 선물세트’를 대거 늘려 총 8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과일 선물세트 전체 매출에서 트렌드 과일 선물세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설 3% 수준에서 올해는 12% 내외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지난 추석 이후 높은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사과 배 선물세트의 대안으로 견과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10% 늘렸으며, 찜 대신 구이용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구이용 선물세트 비중 또한 늘렸다.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28㎖ / 6만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