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체험단 이벤트 진행
아비노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3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겨울철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들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오는 1월 6일까지 2주 동안 아비노 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체험단 관련 정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1월 8일에 공개된다.

체험 대상 제품은 오트밀 성분이 함유된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크림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나이트 타임 밤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 총 세 가지다. 이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 당첨자로 선정되면 신청한 제품과 함께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바스 트리트먼트’ 본품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체험단은 본인 SNS 계정에 제품 사용후기를 게시하고 사용하고 싶은 친구 3명을 해시태그로 소환하는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우수 콘텐츠로 뽑히면 블루래빗 시작완성 풀 패키지, 유팡 플러스 LED 젖병 소독기 등 육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체험단 당첨자가 태그 한 친구 3명에게는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샴푸 샘플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샘플 ▲더멕사 아토 바스 트리트먼트 본품을 증정한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아비노 베이비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