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어린이 침대부터 드롱기까지" 한샘, 이랜드, 스타필드, 쿠팡, 롯데백화점
[오늘의 쇼핑] "어린이 침대부터 드롱기까지" 한샘, 이랜드, 스타필드, 쿠팡, 롯데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 미취학 아동 위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선봬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한샘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한샘 조이S 키즈수납침대, 한샘 조이S 키즈수납침대로 꾸민 자녀방 모습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JOY ‘S’ Compact Magic Desk)’를 출시했다.

‘조이’는 한샘의 자녀방 스테디 셀러로 최근 코로나19로 홈스쿨링과 온라인 수업 등 집안에서의 학습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미취학 아동들에게 올바른 학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초등학생 이상 연령 기준으로 만들어진 자녀방 책상은 5~7세 미취학 아동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신체에 비해 너무 커 자칫 학습에 대한 부담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한 것이다.

 

이랜드 스파오, 2020 블랙세일 진행

이랜드가 스파오가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블랙세일을 진행한다.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인 스파오닷컴 단독으로는 한정판 신발, 애플워치, 숏패딩, 파자마로 이루어진 다양한 상품들을 응모를 통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 닷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7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 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올겨울 핵심 아이템인 숏패딩을 18일 단 하루 균일가 5만9900원, 19일부터 27일까지는 6만99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가볍지만 따뜻한 발열내의 웜테크는 1장 구매 시 1장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입점 매장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고,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 ‘뷰티 드럭스토어’ 이벤트 최대 60% 할인

쿠팡이 뷰티 및 스킨케어 상품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드럭스토어’ 행사를 연다.  

2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시세이도, 마녀공장, 라네즈, 밀크터치, 닥터지, 메디힐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더마코스메틱,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찾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1만6천원대, 라네즈 크림스킨은 2만5000원대, 하다라보 코쿠쥰 로션밀크세트는 1만4000원대, 닥터지 블레미쉬 수딩토너세트는 1만6000원대, 메디힐 더블 카밍 마스크팩은 8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나만의 홈카페, 홈트 공간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하세요! 

롯데백화점이 나를 위한 프리미엄 연말 선물로 제격인 가전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프리미엄 커피머신 행사로는 본점, 잠실점, 중동점, 광주점에서 내년 1월 17일(일)까지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J6)와 ‘브레빌’의 반자동 커피머신 바리스타 프로(BES878)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등 수도권 16개 점포에서는 12월 31일(목)까지 ‘드롱기’의 프리마돈나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KRETAM36.365.M)을 50% 할인한 169만원에 선보인다.

고급 음향기기 행사로는 ‘뱅앤올룹슨’ 본점과 부산본점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전시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취미 가전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플린트’ 에서는 헬스케어와 고급 오디오 상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