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올겨울 대세는 포근한 시어링아우터
CJ ENM 오쇼핑부문, 올겨울 대세는 포근한 시어링아우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16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 나기 그리고 스타일을 동시에 포기할 수 없는 요즘, CJ ENM 오쇼핑부문이 다양한 시어링 아우터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왼쪽부터 셀렙샵 에디션, 진도 끌레베,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모델 화보
따뜻한 겨울 나기 그리고 스타일을 동시에 포기할 수 없는 요즘, CJ ENM 오쇼핑부문이 다양한 시어링 아우터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왼쪽부터 셀렙샵 에디션, 진도 끌레베,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모델 화보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연말을 맞아 멋스러움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shearling)’ 아우터가 대세다. 시어링은 털을 깎아 가공하는 것을 뜻하며 흔히 양모, 캐시미어, 테디베어 코트 등 털이 드러나는 아우터를 일컫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시어링 아우터를 출시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의 20FW 양모 100% 하프 코트는 매번 방송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론칭한 양모 퍼베스트는 판매를 시작한지 30분만에 9800개의 상품이 팔려나가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CJ ENM 오쇼핑은 타하리 호주산 양모 100% 퍼베스트, 더엣지 양모 케이프 코트 등 다양한 양모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테디베어 코트들도 시어링 코트의 인기를 높이고 있다. 마치 테디베어(곰캐릭터)가 백허그를 한 느낌처럼 복슬복슬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태리 유명 소재 업체인 ‘마펠(MAPLE)사’ 원단을 사용한 셀렙샵 에디션 모 혼방 테디베어 상품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전통적인 모(毛) 소재의 캐시미어, 밍크를 활용한 상품들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르캐시미어는 몽골산 캐시미어 100%를 내세우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이다. 르캐시미어 카라니트 풀오버는 캐시미어 소재에 여성스러운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홀가먼트 상품이다. 캐시미어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르캐시미어는 카라니트 풀오버, 라운지 세트, 우븐 머플러를 모아 방송하는 특집전을 오는 18일 18시 30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명 모피 전문회사인 진도에서도 모피 제품을 선보인다. 진도끌레베 풀스킨 밍크 베스트는 품질 좋은 밍크에 지퍼 여밈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도 쉬본도 오는 22일 오전 8시 15분 동가게 프로그램에서 밍크 머플러와 밍크 모자를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 시어링 상품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며 “단순히 소재의 기능성만 갖춘 것이 아니라 스타일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과 색상을 차별화 해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