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겨울 선보이는 롯데칠성음료 시즌 기획
추운 겨울 포근한 느낌의 ‘니팅 스타일’ 디자인
추운 겨울 포근한 느낌의 ‘니팅 스타일’ 디자인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겨울 시즌, 연말연시의 설렘과 행복을 담은 한정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겨울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 겨울 선보이고 이 한정판 제품은 ‘칸타타’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올해로 5번째 출시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을 살려 ‘니팅(knitting, 뜨개질)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라떼·스위트블랙 총 3종에 적용된다.
콘트라베이스 블랙에는 산타가 눈 내리는 밤에 썰매를 타고 루돌프와 함께 선물을 전하러 가는 모습을 담았다.
콘트라베이스 라떼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으로 꾸며진 행복 가득한 집 앞 겨울 풍경을 입혔다.
콘트라베이스 스위트블랙은 따스함이 느껴지는 빨간색 배경에 초록색 트리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칸타타 겨울스페셜 패키지는 커피 애호가 뿐만 아니라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을 소장하고 싶은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