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면세할인부터 딸기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이랜드, 쿠팡, 롯데마트, 이마트
[오늘의 쇼핑] '면세할인부터 딸기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이랜드, 쿠팡, 롯데마트, 이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9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착륙 여행' 프로모션 

현대백화점면세점은 8일부터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 프로모션인 '매직 쇼핑 라이드'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전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에서 투미, 막스마라, 페라가모, 골든구스, 올세인츠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까지, 톰포드, 몽클레르,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 제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지방시, 오리진스, 시세이도 등 뷰티 브랜드 최대 7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랜드 폴더, 하반기 결산 ‘2020 슈퍼 세일’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이번 달 31일까지 ‘2020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더의 ‘2020 슈퍼 세일’은 2020년 한해 동안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다. 올해에는 최대 86%의 할인 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4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챔피온,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 등이 있다.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오픈…최대 58% 할인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아 2020년 마지막 ‘펫페어’를 연다. 

ANF, 마즈, 퓨리나, 하림 등 92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하며 14일까지 진행된다.  2만5000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배변용품, 외출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또, ‘스페셜 특가상품’,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2020 베스트 상품’, ‘우리아이 건강을 위한 사료/간식/영양제’ 등 테마관에서 필요 상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첫번째 시그니처 와인 탄생

롯데마트가  중저가 와인 시장 겨냥한 롯데 시그니처 와인 출시한다. 

이에 선보이는 와인은 아르헨티나의 ‘세 가지 바람’이 빚은 와인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에디션 말벡/까베네 말벡’ 2종으로 가격은 각 1만900원이다. 해당 와인이 생산된 지역은 아르헨티나의 멘도자(Mendoza)지역으로 와인 생산량 세계5위 지역이며, 사계절이 뚜렷한 대륙성 기후와 높은 고도로 와인 생산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이마트, 프리미엄 딸기 할인 행사 나서 

이마트는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프리미엄 딸기를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산청장희딸기(대/특/특대)'를 할인가 1만8320원~2만2320원에, '금실딸기(700g)'를 할인가 1만2720원에, '킹스베리딸기(6~8입)'를 할인가 1만4320원에 준비했다.

장희/금실/킹스베리 딸기는 산청/진주/논산 등을 중심으로 한 딸기 유명 산지의 우수 농가들이 재배한 프리미엄 딸기로 크기와 당도, 경도 등 품질이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상품이다. 대표적으로 일반 딸기보다 2~3배 가량 큰 킹스베리 딸기는 부드러운 과육을 지닌 것이 특징이며, 장희 딸기는 신맛이 적고 부드러운 단맛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