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1000대 확장하고 무료개방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 1000대 확장하고 무료개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4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고양 스타필드가 1000대 규모의 주차장을 확장 오픈하고,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새단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고양이 고객에게 더 쾌적한 환경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산꽃맞이공원 하부에 대규모 지하 주차장을 추가 확장하고 무료로 개방한다고 4일 밝혔다.

추가 오픈한 주차장은 주간에는 방문자 모두에게 무료 개방되며, 22시부터 아침 8시까지는 주차대수 약 250대 면적을 주차난을 겪고 있는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지상에는 독서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공도서관을 건립한다. 특히, 키즈 전용 도서와 콘텐츠를 특화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이번 주차장 확장 오픈을 기념하는 한편 50여 개 브랜드 신규 오픈을 맞아 5일 새단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대형 이벤트들이 곳곳에 펼쳐진다.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된 ‘레고’ 크리스마스 존에서는 받고 싶은 선물을 엽서에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당첨자를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소원 빌기 이벤트’와 주차장과 연결된 통로에 위치한 트리와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F&B(식음료) 쿠폰을 주는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BMW’ 전시장에서는 기간별로 다양한 차량을 릴레이 전시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파티용품 전문점 ‘조이파티’는 크리스마스 용품전을 열고, 각 매대에서는 대표 상품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오픈한 슈팅몬스터, 쿠에른, 올리브영 등 신규 매장들은 새단장을 축하하며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과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 제격인 상품들을 제안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음식점에서 이용 가능한 F&B(식음료)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패션기업 신원의 패밀리세일, 신세계팩토리 모피 특별전, 해외브랜드전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행사가 진행되며, 고양점 내 100여 개 매장에서 새단장 기념 프로모션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