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X오더밀리, 제주 타이벡감귤 배송 서비스 개시
맘마레시피X오더밀리, 제주 타이벡감귤 배송 서비스 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03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레시피X오더밀리 1% 프리미엄 제주 타이벡재배 감귤 서비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맘마레시피X오더밀리 1% 프리미엄 제주 타이벡재배 감귤 서비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가 제주 원물 구독경제 서비스 ‘감탄상자’를 운영하는 오더밀리와 함께 ‘1% 프리미엄 제주 타이벡재배 감귤’ 배송을 시작했다.

잇더컴퍼니는 임신과 출산, 육아 주기에 맞춘 육아생존간식박스 3종 등 육아맘을 위한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더밀리는 제주 대표 특산품인 감귤부터 흑돼지, 청귤 등 청정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정기배송하고 있다.

맘마레시피와 오더밀리가 큐레이션한 제주 감귤은 고당도 감귤 생산 기술인 ‘타이벡재배’ 방법으로 특별하게 키워, 13브릭스 이상의 초고당도만 선별해 제주 산지에서 바로 발송된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1% 타이벡재배 제주감귤은 그동안 맘마레시피와 오더밀리가 건강한 간식과 신선한 제주 원물을 큐레이션한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제주과일”이라며 “오직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당도의 감귤을 빠르고 건강하게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에도 오더밀리와 좋은 협업을 통해 엄선한 제주의 제철 원물을 다양한 고객층에 맞춘 서비스 기획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마레시피는 지난 9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제주 청귤로 집에서 간편하게 청귤청을 만들 수 있는 ‘유기농 제주청귤청 DIY 키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