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121주년’ KGC인삼공사, 기념 프로모션 실시
‘창업 121주년’ KGC인삼공사, 기념 프로모션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19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인삼’ 전통 121년째 이어오고 있는 기업
최대 5만포인트 증정 등 고객감사 혜택 제공
정관장 '홍삼톤청'. (자료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청'. (자료제공=KGC인삼공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KGC인삼공사가 창업 12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달 20일부터 12월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의 역사는 대한제국 고종 36년인 지난 18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조선 말기 왕실 삼정과(蔘政課) 설치 이후 121년간 고려인삼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것. 특히 정관장이 오랜 세월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 효능에 있다.

KGC인삼공사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15만원 이상 구매 또는 5천점 이상의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더욱이 참여자 전원에게는 5천 포인트를 적립해줄 예정.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자녀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이장군’ 또는 ‘아이패스’를 구매할 경우에는 3포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 또는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동인비 미마스크도 제공한다.

자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홍이장군'. (자료제공=KGC인삼공사)
자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홍이장군'. (자료제공=KGC인삼공사)

한편 코로나19 발생으로 지속적인 위기상황이 초래되고 있는 올해에는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이에 따라 정관장을 찾는 소비자들도 더욱 늘고 있는 추세다.

이와 관련해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도움 ▲항산화 작용 ▲갱년기 여성 건강 도움 등 총 6가지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을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창업 121주년을 맞아, 오랜 세월 꾸준히 정관장 홍삼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