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이마트x넥슨 콜라보부터 독일군 스니커즈까지" 이랜드, 이마트, 빈폴골프, 롯데온, CJ오쇼핑, NC신구로점
[오늘의 쇼핑] "이마트x넥슨 콜라보부터 독일군 스니커즈까지" 이랜드, 이마트, 빈폴골프, 롯데온, CJ오쇼핑, NC신구로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7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월드 폴더, ‘독일군 스니커즈’ 출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스테디셀러 독일군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독일군 스니커즈’는 1936년 베를린에서 시작된 독일 군인들의 스니커즈를 이어받아 탄생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기존 오리지널 모델보다 통기성 좋은 매시와 스웨이드 재질로 이루어져 활동성이 높아졌다. 고객 조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인 ‘청키’ 디자인을 가미했으며, 3cm의 숨겨진 키높이 기능, PU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을 사용해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이마트,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마트가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손잡고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MZ세대 유치에 나선다. 

우서, 이마트앱에 접속하면 카러플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 전용 카트’ 쿠폰 번호를 무료로 지급한다. 카러플 측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이마트 카트를 탑승하고 레이싱 대전을 완주한 이용자에게 이마트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며,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 중 누적 횟수 상위 200명에게는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도 지급한다.

아울러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이마트컵 카러플 챔피언십’도 치러진다. 단체전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4인 1팀 단위로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카러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예산과 본선은 각각 12월 19일, 20일에 치러진다. 대망의 결승전은 12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빈폴골프,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지구온난화, 해수면 상승 등의 환경문제로 서식지 파괴, 개체 수 감소 등의 보호가 필요한 멸종 위기 종인 그린란드 순록, 흰점박이 물범, 북극곰 등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한 상품을 내놨다.

북극곰과 그린란드 순록, 흰점박이 물범, 북극곰의 이미지를 인타샤(부분적으로 다른 색으로 짠 무늬를 서로 끼워 넣은 것 같은 모양) 방식으로 편직한 스웨터, 그린란드 순록과 흰점박이 물범의 이미지를 활용한 양말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스웨터가 35만9000원, 양말이 1만5000원이다.

 

롯데온과 준비하는 ‘겨울 레저 탐구생활’

롯데온(ON)이 18일부터 22일까지 레저 상품 할인전 ‘롯데온과 준비하는 겨울 레저 탐구생활’을 개최한다.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겨울 캠핑 및 골프 용품을, 20일부터 22일까지는 홈 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캠핑 난방 용품으로는 캠핑족에게 가성비 뛰어난 상품으로 인기가 좋은 ‘코베아 큐피드 가스 히터’를 5만5440원에 판매하며, 고급 극세사 원단 전기 매트인 ‘스노우라인 캠핑 전기요’를 6만2660원에 선보인다. 캠핑 주방 용품 및 식품으로는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 3.8’을 21만1200원에, ‘존쿡 킬바사 소시지(270g*4입)’을 1만7200원에 준비했다.

‘캘러웨이 남성 쏠라볼 베이직 점퍼’를 최대 혜택가11만6350원에, ‘레노마골프 남성 배색 포인트 덕다운 점퍼’를 최대 혜택가 8만8350원에, ‘퍼펙트핏 기모 남성 골프바지’를 최대 혜택가 4만8290원에 선보인다.

홈 트레이닝족을 위해 ‘멜킨스포츠 요가매트 스탠다드형 10mm’를 8360원에, ‘이고진 스텝퍼’를 1만 2240원에 판매하며,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딥다라인 홈트레이닝 댄스다이어트 실내운동기구’를 판매가 대비 40% 저렴한 2만 9900원에 선보인다.

 

CJ오쇼핑, 아우터 본격 편성… 올 겨울은 ‘구스 다운’이 대세

더엣지 시베리안 구스다운
더엣지 시베리안 구스다운

CJ오쇼핑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한 겨울 아우터 신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방송 편성에 나섰다. 

‘더엣지(The AtG)’는 야상 스타일의 롱다운을 론칭했다. 블루 폭스퍼가 목 부분에 풍성하게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스튜디오’도 헝가리 구스 다운 소재를 넣은 재킷과 롱코트를 출시했다. 앞 지퍼 부분과 포켓 등에 트위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오쇼핑부문의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하는 친환경 RDS 구스 다운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VW베라왕’의 다운은 풍성함과 짧은 길이의 푸퍼 스타일로, 모자가 달려 있어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롱다운은 독특한 퀼팅 디자인과 민트, 카멜 등 밝은 색상이 특징이다.

남성복 ‘다니엘 크레뮤’와 ‘에디바우어’도 친환경 RDS 구스 다운을 사용한 남성용 아우터 에베레스트 파카와 램스퍼 구스 다운 코트를 각각 출시했다.

 

이랜드 NC신구로점,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in 도진아’ 진행

NC신구로점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in 도진아’ 1층 오픈라운지 모델컷
NC신구로점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in 도진아’ 1층 오픈라운지

도심형 진짜 아울렛 ‘도진아’ 콘셉트로 지난 9월 개점한 이랜드리테일의 NC신구로점이 오픈 후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1층 오픈스퀘어 공간에는 10m에 이르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웅장함을 더했고, 막힘 없이 뚫려 있는 중정 공간에는 15개의 천정 행잉 트리를 공중에 설치해 화려한 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숲을 형상화했다.

이와 더불어 1층 오픈스퀘어 공간에는 회전목마와 포토 키오스크(실시간 사진 인화가 가능한 무인단말기)를 설치해 오는 12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3층 돌코롬 라운지와 5층 모던하우스, 6층 브리즈가든 등에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단위 고객이 곳곳에서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