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서류-방문 없이 주말에도 전세대출 한번에 해결
하나은행, 서류-방문 없이 주말에도 전세대출 한번에 해결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11.14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원큐에서 한도조회-대출신청 가능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하나은행은 손님의 경험에 집중해 심플하고 빠르게 어디서나 5분이면 전세대출 한도 및 금리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재직 1년 이상의 급여 소득자라면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전세 계약 전이라도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어디서나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아울러 스마트 상품 추천을 통해 ▲원큐주택신보 전세자금대출 ▲원큐신혼부부 전세론 ▲원큐다둥이 전세론 ▲원큐우량주택 전세론 등의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영업점 방문없이, 서류없이, 주말에도 모바일로 5분 내에 나에게 맞는 최적의 전세대출 상품을 추천받고 신청 및 대출 실행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이번에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출시한 것을 기념해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손님 중 대출 한도가 1원 이상 산출된 손님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50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한 손님에게는 2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미래금융전략부 관계자는 “새로운 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전세대출 외에도 신용대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며 “12월 중에는 추가로 아파트 담보대출도 출시할 예정인 바 손님을 위한 ‘모바일 대출한도조회’ 풀 라인업이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