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맘마 배달앱 ‘맘마먹자’, 호텔엔조이와 더블혜택 이벤트
더맘마 배달앱 ‘맘마먹자’, 호텔엔조이와 더블혜택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1.13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동네마트 전용 배달앱 맘마먹자는 숙박 예약 사이트 호텔엔조이와 함께 특별한 더블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안전여행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혜택은 호텔엔조이 앱에서 본인 인증 후 쿠폰을 받으면 최대 4만원의 숙박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오픈되며, 선착순 10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내 인기 관광지역의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을 원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한은 오는 12월 23일까지다.

할인쿠폰 사용은 쿠폰 하단부에 발급 사용처를 선택한 후 가고 싶은 국내 숙박을 선택하고, 결제 시 숙박쿠폰을 적용해 할인을 받으면 된다.

두 번째 혜택은 호텔엔조이 앱을 이용해 국내숙박을 예약한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맘마먹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맘마먹자 앱 신규가입 후 3000포인트를 무상으로 받은 후 맘마먹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해서 호텔엔조이에서 숙박을 예약한 화면의 캡처 이미지를 전송하면 상담을 통해 7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및 추가 포인트 지급 관련 상세 내용은 맘마먹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