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아이폰 사전예약부터 반값 방어회까지" 이랜드, 애슐리, 롯데백화점, 쿠팡, 삼성물산, 이마트
[오늘의 쇼핑] "아이폰 사전예약부터 반값 방어회까지" 이랜드, 애슐리, 롯데백화점, 쿠팡, 삼성물산, 이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3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 오에스티, 연중 최대 할인행사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 진행

이월드의 쥬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1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3일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총 580여 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에스티의 시즌 베스트 귀걸이,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6000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시계는 최저 1만2000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일 기간 공식 이랜드몰을 통해서 진행하는 이랜드몰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도 주목할 만하다. 매일 특정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100원의 특가로 판매하며, 매일 달라지는 여섯 가지 스타일의 한정 수량 상품을 시계 6000원, 쥬얼리 4500원의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 이벤트 개최
“생맥주 무제한, 미취학 어린이 무료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애슐리퀸즈 NC청주점

이랜드이츠(대표:김완식)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60호점 오픈을 기념해 19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퀸즈는 총 200종의 메뉴를 통해 만나는 월드 와이드 뷔페 컨셉의 외식브랜드로 즉석 라이브 그릴바와 신선한 스시와 시푸드, 피자, 파스타 그리고 한식, 바비큐,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애슐리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애슐리퀸즈 매장을 이용하는 2인 이상의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VIP와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미취학 어린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百 PB브랜드 최초 연합 행사 "볼거리 많은 방구석 세계여행"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PB)가 13일부터 17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행사장에서 최초로 연합 행사를 진행한다.

전 세계의 패션부터 리빙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는 롯데백화점 PB브랜드들의 특징을 살려, ‘방구석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더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PB 브랜드 10개(엘리든, 엘리든스튜디오, 엘리든플레이, 엘리든맨, FECT, 파슨스, 유닛, 롯데탑스, 시시호시, 집사)가 참여해, 잡화/의류/슈즈 등 패션부터 리빙/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까지 폭 넓은 상품군의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할인율은 70%에 달한다.

 

쿠팡, ‘아이폰12 프로맥스’, ‘아이폰12 미니’ 사전예약...11월 20일 새벽 배송 

쿠팡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5G를 적용한 애플 ‘아이폰12 프로맥스’, ‘아이폰12 미니’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11월 20일부터 수령 가능하며, 로켓와우 회원은 공식발매일인 20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폰12 프로맥스는 놀랍도록 실제와 동일한 시청 경험을 위해 아이폰 사상 최대 크기의 6.7형 디스플레이와 약 350만 픽셀이 적용된 최고해상도를 제공한다. 5.4형 아이폰12 미니는 세계에서 가장 작고, 얇으며 가벼운 5G 스마트폰이다.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및 (PRODUCT)RED 색상의 다섯가지 아름다운 알루미늄 마감으로 출시된다. 

 

삼성물산 브룩스러닝, 겨울철 건강과 패션까지 챙길 수 있는 의류와 신발 시리즈 출시

위부터  브룩스러닝 다운, 브룩스러닝 경량다운 베스트, 하이페리온 템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은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러닝을 사랑하는 러너를 위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의류와 신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룩스러닝은 입동을 지나 찬바람이 부는 날에도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경량 다운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고품질의 친환경 덕 충전재를 사용, 공기층을 형성해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는 기법으로 보온성을 갖췄다.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인 사선을 활용해 다양한 이너들과 함께 트렌디한 착장이 가능하다.

또 올 가을겨울 시즌 따뜻하고 가벼운 스토브 롱 다운(구스/덕 충전재)을 새롭게 내놨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몸에서 자연스럽게 흐르는 핏으로, 평상 시에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마트, 제철 방어회 전년대비 반값수준

이마트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11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신선식품 할인대전을 실시한다.

방어, 생굴, 민물장어 등 수산물과 감자, 샤인머스켓, 김장재료 등 농산물, 한우, 삼겹살/목심 등 축산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 행사를 통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수산물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코리아 수산 페스타’를 진행하며 신세계 포인트 회원 인증 시 최대 1만원까지 행사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제철 방어회는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4~5인이 즐길 수 있는 ‘모슬포 방어회’(480g 내외)는 할인가 1만4240원에 판매한다. 작년 240g 행사 가격이 1만5800원 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