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이용하면 아기띠 등 무료대여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이용하면 아기띠 등 무료대여
  • 송지나
  • 승인 2014.07.09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밤비, 하나투어 유아전문 여행 플라잉베베와 제휴 체결

유아동 브랜드 디밤비(dibambi)가 하나투어와 제휴를 체결하고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상품을 이용하는 유아동반 고객에게 에르고베이비 아기띠와 베이비홈 스위트킷을 이용할 수 있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누들앤부 트라이얼킷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플라잉베베는 만 3~48개월 영유아 및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의 특허출원 여행 상품이다. 7월부터 올해 말까지 하나투어 플라잉베베를 이용하는 고객은 괌, 사이판, 세부, 코타키나발루의 현지 리조트 객실 내 준비되어있는 에르고베이비 아기띠와, 베이비홈 스위트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베이비밤, 뉴본2in1, 로션 3종으로 구성된 누들앤부 트라이얼킷과 디밤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누들앤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밤비는 7월 한 달 동안 하나투어 사이트에 플라잉베베 상품 기대평과 육아경험자로서의 의견을 작성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누들앤부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르고베이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하나투어 플라잉베베와 제휴를 통해 대표 휴양지에서 자사 브랜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하나투어와의 지속적인 제휴 진행으로 보다 많은 엄마와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