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 다운라이크 충전재 ‘마이크로젤’ 아우터 출시
알퐁소, 다운라이크 충전재 ‘마이크로젤’ 아우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1.05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퐁소 겨울 아우터 신제품 ‘빅포켓 트리밍 점퍼’(사진 왼쪽부터), ‘꽃송이 라글란 점퍼’, ‘제이젤 점퍼’
알퐁소 겨울 아우터 신제품 ‘빅포켓 트리밍 점퍼’(사진 왼쪽부터), ‘꽃송이 라글란 점퍼’, ‘제이젤 점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충전재 마이크로젤을 사용한 겨울 아우터 시리즈를 출시한다.

마이크로젤은 다운 충전재를 대체할 수 있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신소재로 미세섬유로 제작돼 오염에 강하며 털 빠짐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알퐁소는 올해도 숏패딩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빅포켓 트리밍 점퍼’는 후드의 탈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과 큰 주머니가 특징으로 네이비,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에 세련된 배색 안감을 넣었다.

‘꽃송이 라글란 점퍼’는 폴라폴리스 소재 안감을 사용했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후드의 퍼 트리밍, 벌룬 소매 등의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베이비용 ‘제이젤 점퍼’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으며 따뜻한 폴라폴리스 안감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따뜻한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알퐁소의 ‘마이크로젤’ 아우터와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