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아 추워! 아우터가 필요해" 이랜드 로엠, 삼성물산 비이커, CJ 오쇼핑
[오늘의 쇼핑] "아 추워! 아우터가 필요해" 이랜드 로엠, 삼성물산 비이커, CJ 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5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월드 로엠,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FW 시즌을 맞이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 시밀러룩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9일 새롭게 출시되는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총 2가지 컬러로 그레이 톤의 ‘얼그레이’ 컬러와 화사한 ‘레몬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목 부분 코듀로이 안감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패딩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핏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연출에 따라 캐주얼, 페미닌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8만 9900원이다.

 

삼성물산 비이커, ‘고어텍스 캡슐 컬렉션’ 출시

비이커 고어텍스 캡슐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최고의 기능성 소재로 알려진 ‘고어텍스(GORE-TEX)’와 손잡고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생활 방수와 흡습성이 좋은 기능성 고어텍스 원단을 토대로, 비이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유니크한 실루엣과 디테일을 반영한 유틸리티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 것. 

군용 오리지널 몬스터파카의 배낭을 메고 옷을 입는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코쿤 실루엣의 몬스터다운, 리버서블 베스트와 바람막이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는 패딩, 넉넉한 사이즈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조거 팬츠, RDS 다운을 사용한 후드 내장형 다운 머플러 등이 있다.

모든 상품은 경량 나일론 100%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 뿐 아니라 방풍과 흡습성까지 갖췄다. 패딩과 다운 상품이 59만5000원, 팬츠가 25만5000원, 머플러가 15만5000원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 겨울 시즌 아우터 출시

왼쪽부터 램스퍼 폴라 구스다운 코트, 카라코람, 블리자드 푸퍼다운

CJ ENM 오쇼핑부문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Eddie Bauer)’가 겨울용 다운 자켓과 코트 3종을 출시한다. 100년 전통 브랜드의 에디바우어의 대표 상품을 현대 실생활 용도와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동물 복지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오는 9일 오전 7시 15분에 '램스퍼 폴라 구스다운 코트'를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 코트는 에디바우어가 북극에 근무하는 군인을 위해 1950년대에 출시한 폴라 라이트 다운을 재구성한 아이템이다.

이달 중순에는 에디바우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카라코람'을 2020년 버전으로 리뉴얼 해 출시한다. 미국에서 1953년에 출시된 ‘카라코람’은 히말라야 등반용으로 K2 등반대를 위해 특별 제작한 파카다. 

오는 8일 오후 5시 15분 방송에서 판매하는 '블리자드 푸퍼다운'은 활동성이 뛰어난 에디바우어 퍼포먼스 라인 제품이다. 겉감은 스트레치 성능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해 활동성과 텐션감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