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어린이 방한용품부터 창조배까지' 이랜드, 삼성물산, 롯데마트, 이마트, SK매직, 현대백화점
[오늘의 쇼핑] '어린이 방한용품부터 창조배까지' 이랜드, 삼성물산, 롯데마트, 이마트, SK매직, 현대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4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2’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오는 29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2’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키디키디에서 방한 아이템들을 한 번에 비교해보고 브랜드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할인 행사다. 최대 70% 할인과 최저 1만 원의 득템 상품을 선보이며, 패션상품에 한해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되는 등 역대급 혜택을 모았다.

아울러 키디키디는 오는 9일 겨울철 아이들 보온을 위한 로토토베베 실내복과 수면조끼를 첫 출시하고, 우주복, 기모레깅스, 방한부츠, 비니, 머플러, 장갑 등과 같은 방한용품까지 아우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빈폴레이디스/구호플러스/에잇세컨즈, 올 겨울엔 이 ‘니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겨울 패션을 재미있게 완성해줄 ‘니트’ 트렌드를 제안했다.

먼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는 이번 시즌 클래식한 패턴의 니트 스웨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에 그린, 네이비 컬러가 섞인 롱 체크 원피스를 매치해 빈폴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프레피룩을 제안했다.

올 겨울 대세 아이템인 니트 베스트를 남들과 다르게 좀 더 독특하게 즐기고 싶다면 구호플러스의 신상품을 주목하자.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터틀넥 니트 베스트에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하고 뒤쪽에는 사선 절개와 버튼 디테일을 넣어 신선함을 더했다.

에잇세컨즈(8SECONDS)도 실내 활동 시 편안한 라운지 웨어는 물론, 코트 속에 입으면 단정한 출근룩으로도 손색없는 긴 기장의 니트 드레스를 선보였다. 

 

신품종 ‘배’ 롯데마트에 다 모였네

롯데마트는 11월 5일부터 서울역점과 잠실점 등 수도권(일부) 10여개 점포에서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국내 신품종 배 5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신품종 배 5종은 창조배, 신화배, 슈퍼골드배, 감천배, 추황배로 다양한 품종의 배를 교배해 생산한 종들이다.

창조배는 일반 배보다 껍질이 얇고 아삭한 식미와 높은 당도가 특징이며, 신화배는 과즙이 풍부하고 산도가 적으며 최근 보급이 활성화되고 있는 품종이다. 슈퍼골드배는 과피의 색상이 녹황색에 가깝고 당과 산의 비율이 비슷하며, 감천배는 과육이 부드럽고 산도가 거의 없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며, 추황배는 과즙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롯데마트는 다양한 품종을 소량으로 구입해 맛 볼 수 있도록 ‘신품종 배 샘플러’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배 샘플러’는 창조배, 신화배, 슈퍼골드배를 1팩에 담아 구성한 상품으로, 한 팩당 1만5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황배(4~7입/박스)’는 1만4800원에, ‘감천배(3~7입/박스)’는 1만58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데이즈, 기능성 웜웨어 '히트필' 할인전

이마트가 영하권 날씨를 맞아 기능성 웜웨어 '데이즈 히트필' 전품목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오는 11월 5일(목)부터 11월 18일(수)까지 2주간 기능성 웜웨어 '데이즈 히트필'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2개 구매 시 50%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대표 상품인 '데이즈 히트필1 상의'를 행사카드로 2개 구매 시 개당 4,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매직,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20여개 제품 최대 20% 할인

SK매직(대표 류권주)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진작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로 SK매직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총 20여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렌탈 또는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을 비롯해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보온성 높은 패딩 장만 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국내 처음으로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카눅(KANUK)'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카눅(KANUK)'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용 패딩(CAMDEN, 178만원)', '남성용 패딩(JONAS, 186만9000원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