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가을 야경 힐링 패키지
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가을 야경 힐링 패키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4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의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청명한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호텔은 메리어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 전세계 메리어트 회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메 푸드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테이블 32 레스토랑에서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과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디너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가을 낭만을 즐기고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도 겸하고 싶은 도심 레저족을 위한 객실 프로모션 2종도 눈여겨볼 만하다.

‘Ultimate Dining & Discount’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 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 테이블 32 푸드 20% 할인권 등 호캉스의 묘미를 더해 줄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12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에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Autumn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및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