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푸드케어,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1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푸드케어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는 ‘꽝 없는 룰렛’과 ‘댓글 남기기’를 마련했다.

‘꽝 없는 룰렛’은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5% 할인권 ▲10% 할인권 ▲5000원 적립금 ▲1만원 적립금 ▲이유식 이용권 3만원 ▲이유식 이용권 5만원 ▲클레 유산균 1개월분 ▲케이크 쿠폰 등을 지급한다.

‘댓글 남기기’ 이벤트는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푸드케어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이야기나 푸드케어와 관련된 추억 등 사연을 남기면 200명을 선정해 이유식 이용권 1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푸드케어 매장에서도 25일까지 이유식&유아식을 6병 묶음으로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며, 매장에서 정기배송 주문 시 최대 2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푸드케어가 20년간 지속하며 아기들의 식사를 책임질 수 있었던 것은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푸드케어는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유리병 용기를 고집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으로 사랑받아 왔다. 당일 생산한 이유식을 출고하여 24시간 이내 배송하는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인천, 경기를 중심으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해외로 푸드케어 이유식을 선보이는 첫 수출의 성과를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