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젠·두나 유모차, ‘제34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베이비젠·두나 유모차, ‘제34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20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조이파트너스는 대표브랜드인 베이비젠(BABYZEN), 두나(doona)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34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프랑스 브랜드로 잘 알려진 베이비젠의 유모차 요요²는 올해 4월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과 세계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이번 킨텍스 코베에서는 코베 쿠폰을 다운받은 경우 요요² 본품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바우바 안심무용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젠 정품 액세서리를 40% 할인하고 유모차 구매 고객을 위해 인기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된 코베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특별히 베이비젠 유모차 디스플레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나는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 겸용 유모차와 유아 자전거 리키 트라이크를 선보인다. 두나플러스는 유모차와 카시트, 바운서 3 in 1 기능이 특징이며, 코베에서 특별가에 선보이며, 전용 아이소픽스를 증정한다.

유아 자전거 두나 리키 트라이크 S3는 10개월부터 20kg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컴팩트하게 접히는 장점이 있다. 코베 특별가에 전용 레인커버와 데코 스티커세트(1P)까지 제공한다.

베이비젠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D-01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더플레이스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