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자연송이부터 레깅스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백화점, CJ ENM 오쇼핑, 빈폴
[오늘의 쇼핑] '자연송이부터 레깅스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백화점, CJ ENM 오쇼핑, 빈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8 0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단 3일간 자연송이 특가 판매

이마트가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경북 영덕, 청도, 안동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자연송이 특가 판매에 나선다. 국내산 자연송이(150g팩, 2~4송이)를 시중 정상가 대비 15~20% 가량 저렴한 2만98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사전 비축과 추석 연휴 기간 물량 확보를 통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으며, 행사 기간도 단 3일 특가 행사 기획으로 혜택을 키울 수 있었다. 준비 물량은 3일동안 약 1톤 가량을 준비했다.

 

쿠팡,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 열어

쿠팡이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쿠팡은 가을을 맞아 가을 신상품 및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이달의 테마는 가을 패션이다.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패션 아이템을 모아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재킷/카디건 △여성 상/하의 △남성 상/하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유아동 신발/잡화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였다.

 

롯데백화점, '안다르 홈 트레이닝 행사'

롯데백화점이 7일부터 11일까지 소공동 본점에서 '안다르 홈 트레이닝 행사'를 진행한다.

'안다르(ANDAR)'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문 브랜드로 최근 애슬레저 시장에서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어터치 페이스 숏슬리브'를 1만 8000원, '에어쿨링 시그니처 레깅스'를 2만 9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이번 홈 트레이닝 행사가 종료되는 11일까지 롯데백화점은 '안다르' 입점 전점에서 '베스트셀러 패키지'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 진행

앳센셜X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공간 카운슬링을 담당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은 공간에 역할을 부여하고 그 역할에 맞는 가구와 물건을 제안하는 공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캠페인 론칭에 맞춰 오는 14일(수) 저녁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는 ‘앳센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도 선보인다. 헝가리 내 구스 침구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나투어텍스社의 프리미엄 라인을 TV홈쇼핑 최초로 직수입한 제품이다. 구스다운의 공기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3차원 입체 봉제로 마감했으며, 1등급 구스다운 90%에 스몰페더 10%를 채워 가벼움과 뛰어난 보온력을 느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입증하는 유럽 노미테(NOMITE) 인증과 친환경 제조·동물 복지법을 준수했다는 인증도 받았다.

 

빈폴, ‘한글날 에디션’ 출시

빈폴은 한글날을 맞아 영문 로고와 한글을 조합해 만든 새로운 자전거 심볼을 활용한 온라인 전용 상품 ‘한글날 에디션’을 출시했다.

뉴노멀 트렌드와 언택트 시대의 니즈를 반영한 원마일 웨어(One Mile Wear)를 중심으로 후드집업과 스웻팬츠 셋업, 티셔츠, 캡, 양말 등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특히 빈폴이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자전거 심볼과 영문 로고를 조합해 만든 한글날 기념 자전거 심볼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강조했다.

빈폴 한글날 에디션은 스웻후드집업과 스웻팬츠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후디셋업,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베이직 긴팔 티셔츠, 5각 스타일의 캡, 양말 등으로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