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치아바타부터 코코몽까지' 이마트, 한샘,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SK매직, 이랜드
[오늘의 쇼핑] '치아바타부터 코코몽까지' 이마트, 한샘,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SK매직, 이랜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밀크앤허니 바질치즈 치아바타'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신세계푸드에서 만든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 샌드위치 '밀크앤허니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만의 대용량 가성비 제품으로, 대용량 샌드위치 4개를 1만980원(780g*4개)에 판매한다.

'밀크앤허니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빵 반죽에 발효종을 넣은 후 저온 숙성 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의 치아바타를 활용한 이탈리안식 샌드위치다.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8~9분간 조리하면 전문점에서 갓 구워낸 듯한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의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알러지케어 토퍼형 출시

한샘이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알러지케어 효과를 높인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 분리 가능한 토퍼형으로 되어 있어 손쉬운 세탁과 환절기 침구류 관리에도 편리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까지 최대 1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삼성전자와 콜라보 … 한정판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식품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6가지 식품 패키지를 구성해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12시에 30명 한정으로 판매하며, 1인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20~30대 1~2인 가구를 겨냥한 '솔레니얼 패키지(6만원)'는 몽탄 한상차림 꽃갈비 세트, 스와니예 트러플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고, '플래티넘 싱글 패키지(6만원)'은 고메 프리미엄 호주산 양 프렌치랙과 소포장 감자, 모니니 올리브 오일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백화점, '롯데 캐시미어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올해 12월31일(목)까지 전점(점포별 일정 상이)에서 니트 브랜드 '유닛'의 캐시미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한다.

기간중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PB) '유닛'의 캐시미어 니트를 8만원대에 선보이며, 행사 상품은 2장 구매시 1장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롯데 온라인 몰인 '롯데온'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SK매직(대표 류권주)이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를 3, 4, 6개월 단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세제 구독 서비스다. 고객은 추가적인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하다. 정상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SK매직 식기세척기 이용자뿐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아크앤북 입점

이랜드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을 만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에 입점했다.

이랜드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아크앤북에 코코몽을 입점시키면서 어린이들뿐 아니라 1020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코코몽 굿즈 숍 ‘코코몽방구’는 현재 아크앤북 잠실점, 수지점, 동탄점, 청주점에 입점해 있으며 이태원점에는 ‘따개비루’ 인형과 책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월계점과 부산점에도 입점해 더 많은 고객이 올리브스튜디오의 캐릭터 굿즈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