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가족·친지 위한 비대면 건강 선물 제안
푸른친구들, 가족·친지 위한 비대면 건강 선물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3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친구들 ‘건강체중 프로그램’
푸른친구들 ‘건강체중 프로그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며 고향을 찾고자 하는 이들이 다소 줄었다.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물을 기회가 적어진 이들을 위해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이 추석맞이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건강의 기본, 효소 시리즈

‘효소력’은 국내산 4종 곡물을 통발효한 고강도 곡물효소가 영양 흡수를 도와주며, ‘낫도 효소력’은 낫도 영양을 함께 섭취할 수 있고, 속을 보하는 3종 곡물을 추가한 ‘효소력 프리미엄’도 있다.

◇ 면역 증강 위한 발효홍삼

가족 면역력이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면역력 증강에 대표적인 식품인 홍삼이 들어간 ‘발효홍삼진’과 ‘홍삼 효소력’도 관심을 받고 있다. 발효홍삼진은 홍삼을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해 사포닌 흡수력을 극대화했으며, 홍삼 효소력은 원조 ‘효소력’에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분말을 1:1 배합한 제품이다.

◇ 탄탄한 근육 조성 돕는 프로그램

부모님을 위한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발효한 원료가 노년층의 근육을 만들도록 돕는 패키지다. 특허 받은 저분자발효공법으로 발효해 근육 생성에 꼭 필요한 류신의 함량을 27.5배 높인 ‘하루콩력’과 단백질은 물론, 영양분의 흡수를 돕는 ‘효소력’으로 구성됐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현 시국 속에서 만나기 어려운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전 제품 할인과 본품 증정 등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추석 행사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