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건강’·‘언택트’ 집중한 추석 선물세트 선봬
하이리빙, ‘건강’·‘언택트’ 집중한 추석 선물세트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1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올 추석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조용한 추석 보내기 운동’ ‘이동 멈춤 운동’ 등 언택트 캠페인을 펼치는 지자체가 늘어나면서 추석선물 또한 비대면과 원격으로 전달하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종합쇼핑몰 하이리빙은 ‘건강’과 ‘언택트’에 집중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해 오는 10월 12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빠질 수 없는 건강식품 품목으로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진홍삼 메가스틱’ ‘진홍삼 활기찬’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특별한 선물로 침향을 함유한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도 만나볼 수 있다.

엔트리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온 가족 장 건강 ‘애피더스혼합유산균’ ▲멀티 비타민 미네랄 트리플엔 ▲맨즈 파워 업 ▲에스론 우먼 골드 ▲젤리 타입 멀티 비타민 미네랄 짜먹는 비타엔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한 본뷰티 등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성됐다.

피부 케어를 위한 떼즈블랑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타임리셋 선물세트’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선물세트’, 탄력·보습·화이트닝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형 선물세트도 있다.

이밖에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고가의 상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10~20만원 대 이상의 인기 상품인 ‘한우세트’를 비롯해 법성포 영광굴비 등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가 구성됐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직접 방문보다는 선물과 메시지로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추석 연휴 시작 전에 선물을 보내길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오는 23일 오후 4시까지 주문 및 입금이 완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