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추석맞이 온라인 대규모 행사 진행
아가방앤컴퍼니, 추석맞이 온라인 대규모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1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방몰에서 추석을 맞아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육아 필수템 및 명절옷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유아복 브랜드인 아가방과 디어베이비의 외출복을 1만원 초반대부터,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의 외출복 및 한복을 10만원 초반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뜨와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알리샤클래식 드레스와 헤이즐 드레스는 명절에는 고급스러운 명절옷으로, 저고리를 벗으면 세련된 활동복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육아용품 브랜드 엘츠(Eltz), 미니노어(Mininor), 닥터브라운(Dr.Brown’s)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 차량 이동시 필요한 엘츠 360도 회전 카시트를 65%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휴대해 젖병 소독이 가능한 미니노어의 이동식 젖병 소독기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에만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아이들이 귀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과 다양한 필수 육아템들을 엄선하여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아가방앤컴퍼니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즐거운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