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18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추석을 맞이해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저장용품과 쿡웨어, 음료용기, 살균기능을 갖춘 소형가전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밀폐용기 ▲비스프리 스테커블 ▲비스프리 모듈러는 30% 할인, 쿡웨어 신제품 ▲데꼬르 IH 시리즈는 20%, ▲소마 IH 시리즈 ▲하드앤라이트는 30%, ▲초소형∙초경량 칫솔살균기는 30% 할인 판매한다.

또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절반 가격에, ‘숨쉬는 스텐 김치통’과 ‘비스프리 김치통’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올 추석에는 각종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를 한층 건강하게 도와줄 제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향 방문 대신 비대면으로 추석 선물을 보내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뚜기 부침가루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0일까지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서 추석맞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락앤락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