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파주인삼농협, ‘천년옥고 홍삼 스틱’ 2종 출시
김포파주인삼농협, ‘천년옥고 홍삼 스틱’ 2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김포파주인삼농협과 세종바이오랩이 최근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편리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천년옥고 홍삼스틱’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김포파주인삼농협의 전문 연구원들이 50년 홍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종바이오랩과 협력해 연구 개발했다. 철저한 관리 하에 생산된 고품질 홍삼을 사용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통과한 GMP 공장에서 생산됐다.

개발사 측에 따르면 홍삼 제품의 핵심인 진세노사이드가 1포당 10mg 포함되어 있으며 침향, 녹용 등 고품질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해 맛과 품질을 향상시켰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도움, 혈액 흐름 도움,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 도움 등 홍삼의 5대 기능을 누릴 수 있다.

제품은 가성비 높은 대용량 120포 박스 포장과 선물용으로 좋은 36포 고급 박스 포장 제품 등 두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세종바이오랩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들은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바이오랩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들을 담아냈다”며 “천년옥고 홍삼스틱 외에도 김포파주인삼농협과 협업해 출시 예정인 어린이 홍삼제품 ‘디노 홍삼 젤리스틱’으로 꾸준한 건강관리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