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아이워시 턱받이 타월로 아이 혼자 세수도 척척”
크라잉베베 “아이워시 턱받이 타월로 아이 혼자 세수도 척척”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01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 울음 분석 서비스 및 육아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라잉베베가 기획하고 15년 차 육아용품 전문 업체가 제작한 프리미엄 턱받이 타월 ‘아이워시’가 엄마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허 출원 등록된 아이워시는 아이 스스로 착용하고 사이즈 조절도 할 수 있어 실용성과 자기 주도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원단 안에 강한 자력의 신소재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움직여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또 KC 안전 인증을 받은 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이다.

소재는 면과 밤부 원단으로, 친환경 소재인 밤부 원단은 일반 면 수건 대비 2~3배 이상 흡수력이 뛰어나다.

30x46cm의 넉넉한 크기로 목 부분은 위아래 ±17cm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세수할 때뿐만 아니라 식사, 양치할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핑크 스트라이프, 블랙 스트라이프, 옐로우 스트라이프, 오렌지 스트라이프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는 자수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자수는 얼굴이 쓸리지 않도록 제품 오른쪽 위에 배치된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아이워시는 흘러내림, 답답함, 물 튐 등 아이가 세면 시 느끼는 불편함을 보완하여 즐거운 세면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타월을 스스로 두르고 세안함으로써 아이의 자기 주도성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워시는 유트러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