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인증 획득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인증 획득
  • 안무늬
  • 승인 2014.07.01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임부속옷 전문브랜드 마미즈는 임산부 허리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가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대한산부인과의사회로부터 공식 인증 추천 제품으로 채택됐다고 1일 발표했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임산부의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편안한 일상생활을 도와준다.
특히 허리 부분의 3줄의 특수와이어와 쿠션이 내장돼 있어 임신 중기 때부터 발생되는 허리통증과 배 처짐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는 데 탁월한 기능과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코엑스에서 실시되는 베이비페어를 비롯한 각종 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얻은 마미즈의 대표 상품으로, 타사의 산전복대와는 다르게 배 아래를 감싸줘 태아에게 직접적인 압박을 가하지 않고도 배를 자연스럽게 받쳐주며, 양쪽의 두 날개 벨트로 더욱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는 “임신 후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임산부에게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 공식 인증을 획득한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임산부 복대 1위의 명성에 걸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미즈에서는 컴포트 산전복대의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인증 기념 ‘마미즈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미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