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부터 향수까지' 헤라, 차앤박, 필보이드, 실크테라피, 클리오, 프라도어
[주간 뷰티템] '색조부터 향수까지' 헤라, 차앤박, 필보이드, 실크테라피, 클리오, 프라도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거짓말처럼 8월의 마지막 주말이 다가왔다. 긴 장마와 태풍 그리고 코로나19 재확산까지, 한여름이지만 모두의 마음은 빗장을 걸어 잠근 듯 꽁꽁 얼어붙었다. 이번주에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면서 잠시 향기에 마음을 달래보면 어떨까.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출시

헤라가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라인을 출시한다.

리퀴드 타입 틴트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패키지 역시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오는 29일(토) 14:50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CNP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9만원대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W컨셉,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만8000원대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출시 

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가을을 맞아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오랜 시간 지켜온 명품 에센스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4만1500원대 

 

클리오, 모델 김우석 화보 담긴 한정판 기획세트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보가 담긴 한정판 기획세트를 단독 출시했다.

3000개 한정 판매되는 클리오X김우석 한정판 기획세트는 공식 온라인숍 '클럽클리오'에서 구매 가능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미니 앨범 키링 1개 와 고해상 포스터(A3사이즈) 1매, 그리고 미니 스티커 1매 등 총 3종을 증정 한다. 세트 구성은 킬커버 쿠션 1종, 프로 아이 팔레트1종,멜팅 쉬어립 1종 등이다.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본품 24,000원대/ 리필 16,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