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천지인 내놔
동원F&B,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천지인 내놔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8.24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프리미엄 홍삼정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수작을 출시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이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 등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이번에 내놓은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 농축액 제품이다. 특히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 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의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다.

그런가 하면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 방식으로 홍삼 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함량이 18mg에 달한다.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는 인삼·홍삼에 들어 있는 핵심 사포닌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세 가지를 홍삼 제품 핵심 성분으로 지정한 것이다.

동원F&B에 따르면 ‘천지인’은 지난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다. 홍삼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200여 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프리미엄 홍삼정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기능 성분별로 개인에게 알맞은 홍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최근 면역력 관리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천지인 홍삼’의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을 각각 1만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