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홀리추얼, 코리아나 화장품, 설화수, 케라시스
[주간 뷰티템] 홀리추얼, 코리아나 화장품, 설화수, 케라시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3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했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홀리추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여준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만2000원 대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브랜드 모델에 임보라 발탁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모델 겸 배우 ‘임보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임보라는 최근 출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의 홍보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앰플엔의 새로운 얼굴이 된 임보라는 인형급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존재감을 떨치며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물론 지난달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윤이나 역으로 출연해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13만원대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모발 고민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 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워터 제형이 물을 만나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워터 to 크림 형태의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2종, 고영양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앰플 헤어팩 2종,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앰플 세럼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